BIZ PARTNER 커뮤니티

공지사항

Your Best Choice! 고객과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제목 [뉴스기사]비즈파트너, 경영기술지도사 중부협의회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해 맞손
작성일자 2018-11-29

 

종합뉴스 > 금융
비즈파트너, 경영기술지도사중부협의회와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해 맞손
[한국보험신문=최은수 기자]한국경영기술지도사중부협의회(회장 이형곤)는 31일 지역 내 중소기업의 경영애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비즈파트너(대표 허효선)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 기관은 중소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경영 간 애로사항을 신속하게 해결하고, 관련 지원 사업의 성공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형곤 한국경영기술지도사중부협의회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계기로 각종 경영애로를 겪고 있는 지역의 중소, 중견기업들이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이를 위해 고도의 전문지식과 국가공인 자격을 갖춘 경영지도사, 기술지도사들로 이루어진 한국경영기술지도사중부협의회가 앞장서서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비즈파트너 허효선 대표는 “한국경영기술지도사중부협의회가 전문자격사 단체로서 중소기업의 ‘위기관리와 경쟁력 강화를 통한 튼튼한 기업 만들기’에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는 것처럼, 당사도 직접 현장에서 중소기업의 애로에 귀를 기울이고 눈높이를 낮추어 고객과 함께 호흡하고, 성장하고, 이익을 공유하는 기업보좌관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비즈파트너는 중소기업의 사업성 평가, 경영 및 기술향상을 위한 용역수행사업, 자금알선과 창업절차의 대행 등의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중소기업창업지원법 제31조의 규정에 의하여 중소벤처기업부에 정식으로 등록된 중소기업상담회사다.

 
최은수 cuscause@insnews.co.kr
 
출처 :  http://insnews.co.kr/design_php/news_view.php?firstsec=1&secondsec=17&num=56056 


 

첨부파일